광고
광고

심평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11/04 [10:13]

심평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개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11/04 [10:13]

【후생신보】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은 지난 3일 심평원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원주시 신림면 삼송마을에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취약계층 월동지원을 위해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송마을 주민과 심평원 김선민 원장 및 심평원 봉사단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심평원 봉사단은 삼송마을 농민이 재배한 배추로 김장김치 1,000kg(1t)을 담가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730kg, 원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200kg, 심사평가원 고객센터에서 후원하는 ‘독거노인 사랑잇는 전화’ 강원지역 대상자(7명)에게 70kg을 전달했다. 

 

기존에는 김장김치 외 생배추를 추가로 지원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무료 급식 중단 등을 고려해 생배추 대신 지역 소외계층이 원주시 기초 푸드뱅크를 통해 김장김치를 직접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선민 원장은 “1사1촌 자매결연 10주년을 맞아, 매년 취약계층의 월동준비를 도와주신 삼송마을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심평원은 지역 농산물 소비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주시, 신림면, 삼송마을, 봉사단, 김장, 김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