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JW그룹,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 나서

중외학술복지재단 주관, 생명과학․의료공학․의약화학 연구자 대상 3년간 월세 지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0/05 [11:28]

JW그룹,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 나서

중외학술복지재단 주관, 생명과학․의료공학․의약화학 연구자 대상 3년간 월세 지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0/05 [11:28]

【후생신보】JW그룹은 기초과학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형식의 임차료를 지원하는 ‘기초과학자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5일 밝혔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는 기초과학 연구자가 안정적으로 연구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주거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석․박사 통합 2년 이상 혹은 박사과정의 기초과학 분야(생명과학․의료공학․의약화학) 연구자로서 대학원 학위 취득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연구자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연구에세이, 미래성장계획서, 연구계획서 등을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jwf@jw-group.co.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12월 1일 발표되며, 최소 3년 이상 학위과정을 거쳐야 하는 연구 기간을 고려해 주거지의 월세 비용을 3년간 지원받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외학술복지재단 홈페이지(jw-foundation.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JW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 사회공헌커미티를 신설하고 기존 중외학술복지재단 중심으로 진행되던 공헌 활동을 보다 체계화하고, 그룹 차원의 활동으로 확대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