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화약품, 휴대 편한 ‘활명수-유’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0:58]

동화약품, 휴대 편한 ‘활명수-유’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22 [10:58]

【후생신보】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이 최근 스틱형 파우치 소화제 ‘활명수-유(遊)’를 출시했다.

 

활명수-유는 기존 병 제품(75ml)에 비해 적은 용량(10ml)을 스틱 파우치에 담아 보다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육계, 정향, 건강 등 기존 활명수에도 포함되어 있는 9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소화불량, 과식, 구토, 식욕감퇴 등에 적응증을 가지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유는 10년 간의 연구 끝에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가벼운 파우치 형태로, 부채표 동화약품의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며 “123년의 활명수 노하우를 그대로 한 포에 담아내어, 휴대하기 편리한 액상 소화제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활명수-유는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액제 소화제로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하며,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휴대가 용이하다. 1포에 10ml씩, 총 5개입으로,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동화약품의 활명수는 올해 출시 123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의 신약이자 최장수 의약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활명수-유’를 비롯해, 소화불량과 정장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미인활명수’, 어린이 소화정장제 ‘꼬마활명수’ 등 일반의약품 5종과 의약외품인 까스活(활), 미인活(활) 2종 등 총 7가지 제품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