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약품, 이종혁 모델로 ‘복합마이녹실’ TV CF 온에어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0:08]

현대약품, 이종혁 모델로 ‘복합마이녹실’ TV CF 온에어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8 [10:08]

【후생신보】현대약품이 최근 탈모 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의 TV CF를 온에어 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TV CF 역시 복합마이녹실의 모델인 이종혁과 함께 비타민과 멘톨 등 복합마이녹실의 주요 성분을 전달하며 ‘두피까지 관리해주는 탈모 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는 특히, 40세 이상 주 타깃 층이 선호하는 ‘사랑의 콜센터’, ‘보이스 트롯’, ‘도시어부’, 골프 방송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이 CF를 집중 편성,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TV CF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복합마이녹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과 채널 편성에 집중했다”며 “소비자들이 복합마이녹실에 쉽고 친근하게 접근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탈모 치료제로 복합마이녹실액5% 외에도 환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액상 타입의 마이녹실액5%, 겔 타입의 마이녹실겔5%, 경구용 캡슐 마이녹실S, 여성전용 마이녹실액3%, 마이녹실겔3% 등 다양한 타입의 마이녹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