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료기기산업협회,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경국 회장 “의료진과 국민께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08:59]

의료기기산업협회,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경국 회장 “의료진과 국민께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9/18 [08:59]

【후생신보】  의료기기산업협회가 전 세계적으로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16일 코로나 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2020년 3월 외교부에서 실시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왼쪽 두 번째)과 김명정 상근부회장(왼쪽 세 번째) 및 협회 직원들.

협회는 GE코리아 강성욱 총괄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이재화 이사장,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신동진 회장,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임훈택 회장을 지목했다.

 

이경국 회장은“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국민들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도 나눔의 가치를 실천함으로써 코로나 19 극복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료기기협회는 지난 3월 코로나 19 특별관리구역으로 지정된 대구·경북 주민들의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해 500ml 생수 10만병을 기부, 경북도청을 통해 포항·김천·안동의료원 등 의료진과 자가격리자,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됐다.

 

또한 이달에는 자선기부활동으로 모인 기부금으로 몽골에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 1만여명분을 기부하고 인천지역 코로나19 전담 의료진에게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감사 물품을 전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