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씨엘바이오, ‘방탄 투명마스크’ 출시

항균동 필터로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100% 가까이 차단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9/10 [10:22]

씨엘바이오, ‘방탄 투명마스크’ 출시

항균동 필터로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100% 가까이 차단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9/10 [10:22]

【후생신보】 코로나19로 우리의 일부가 된 마스크가 진화하고 있다.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바이러스 및 유해 세균을 99.99% 차단할 수 있는 ‘방탄 투명마스크’를 이달 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씨엘바이오가 내놓을 ‘방탄 투명마스크’는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99.99% 차단하는 항균동 필터가 사용됐고 신선한 외부공기는 불어 넣고, 이산화탄소와 나쁜 공기를 외부로 강제 배출하는 환기 시스템도 탑재됐다. FDA 등록도 마쳤다.

 

항균동은 친환경 구리를 60% 이상 함유한 합금으로, 바이러스 오염을 막고 전염성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될 때까지 마스크는 필수 위생용품이 될 것이라고 판단, 세바파트너스와 함께 개인방역은 물론 패션 감각까지 잡은 신개념 방탄 투명마스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자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풀가동해 2030 젊은 층 사이에 가장 주목받는 코로나 핫템으로, 신개념 '방탄 투명마스크'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방탄 투명마스크는 의료보건용품 전문기업 세바파트너스(대표 조성진)가 개발한 제품으로, 씨엘바이오는 지난 5월 대한민국 독점 총판계약을 맺고 판매권을 확보한 상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