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메디큐어,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 분사기 출시

‘Nano – Spray Gun’,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가격 저렴·편리성 탁월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4:21]

메디큐어,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 분사기 출시

‘Nano – Spray Gun’,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가격 저렴·편리성 탁월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8/26 [14:21]

【후생신보】  메디큐어가 휴대용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를 출시했다.

 

의료기기 전문업체 메디큐어(대표 김종훈)는 의료기관 진료실 및 환자 대기실을 비롯해 교회, 학원, 학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자가 방역을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큐어는 “코로나19 2차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심각성이 더해지고 있어 의료기관, 교회를 비롯해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 및 장소에서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을 사용하면 자가 방역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Nano – Spray Gun’은 무선 사용으로 간편하고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며 휴대가 가능하도록 가벼워 누구나 사용 가능함은 물론 비좁은 공간의 방역도 용이하다”며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입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분사 거리가 1m 이상까지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500ml 소독수의 저장 탱크를 장착하는 등 소독수를 충전 사용할 수 있으며 벤젠, 담배, 포름알데히트 냄새 제거도 병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CE에서 인증을 완료했으며 국내에서 전자파 적합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다.

 

김종훈 대표는 “의료기관, 교회, 학원, 학교, 골프장, 음식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오가는 곳에는 수시로 방역을 실시해야 하는데 여건이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국민들이 자가 방역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을 기존 제품 가격의 3분의 1 수준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큐어는 안면인식 화상카메라의 보급형 무인 발열체크 측정 장비 T-Focus를 최근 출시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