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모델 한혜진, 한미 ‘완전두유’ 모델 되다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09:55]

모델 한혜진, 한미 ‘완전두유’ 모델 되다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8/26 [09:55]

【후생신보】예능에서 남다른 끼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탑모델 한혜진이 한미의 ‘완전두유’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톱모델 한혜진을 자사 대표 품목인 ‘완전두유’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델 한혜진은 출연 중인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여은파> 등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완전두유의 특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미헬스케어의 완전두유 브랜드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톱모델 한혜진씨의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의 완전두유는 시중의 일반 두유처럼 콩을 짜서 제조하지 않고, 특허받은 ‘전두유공법’으로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제품이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인 ‘완전두유1000’에는 두유 및 유제품군 최초로 환경을 생각한 종이빨대가 부착됐다.

 

지난 4월 리뉴얼 출시된 완전두유는 순수하고 담백한 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라인(3종), 유산균 사균체 100억마리가 함유된 프리미엄라인(7종)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라인(5종) 총 15종으로 출시돼 전국 홈플러스와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