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건산업진흥원, 한국 의료기기 통합전시관 참가기업 모집

국산 의료기기로 진료환경 구성 … 참여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지원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8/12 [14:30]

보건산업진흥원, 한국 의료기기 통합전시관 참가기업 모집

국산 의료기기로 진료환경 구성 … 참여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지원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8/12 [14:30]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은 8월 10일(월)부터 20일(목)까지 2020년도 하반기 한국 의료기기 통합전시관(이하 통합전시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통합전시관은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에 국산 의료기기로 실제 진료환경을 구성하여 국내외 보건의료관계자 및 바이어 등에게 한국의료기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참가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Arab Health(2019‧2020, UAE), CMEF(2019, 상하이), KIMES (2019, 서울) 등 주요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외 보건의료관계자와 바이어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금번 공고를 통해 EMS World Expo(온라인), KIMES(부산), MEDICA(독일), Arab Health 2021(UAE) 전시회 등 총 4개 전시회의 참가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수출을 희망하는 국내 의료기기 기업으로, 각 전시회별 약 20개사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에게는 △제품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위한 비즈니스 미팅 지원, △기업‧제품 홍보를 위한 홍보물 제작, △통합전시관內 제품 장치 및 설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진흥원 의료기기화장품산업단 박순만 단장은 ”2020년 하반기에 추진할 통합전시관은 응급실, COVID-19, 수술실 등 다양한 진료환경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주요 의료기기 유관기관인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과 협업하는 등 참여기업의 효과적인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통합전시관 운영이 COVID-19로 인해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의료기기 기업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통합전시관 참가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홈페이지의 사업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