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자율적 책임경영' 및 '연구지원 인프라 구축'

송영구 원장 “하나 되는 강남세브란스, 함께 이뤄나갈 것”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10:59]

강남세브란스병원 '자율적 책임경영' 및 '연구지원 인프라 구축'

송영구 원장 “하나 되는 강남세브란스, 함께 이뤄나갈 것”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8/05 [10:59]

【후생신보】 송영구 강남세브란스병원장이 5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임기를 시작했다.

 

교직원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강남세브란스병원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송영구 병원장은 조직문화, 자율적 책임경영, 연구지원 인프라 구축, 새 병원 건립 추진, 병원의 사회적 소명을 강조하며 하나 되는 강남세브란스병원을 혼자가 아닌 모두와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송영구 원장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성공적인 자율적 책임경영을 통해 강남에서 연세의료원을 대표하는 병원으로서 독립된 위상을 세워나가겠다신임 윤동섭 의료원장님의 우리 강남세브란스병원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전폭적인 지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송 원장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연구지원 인프라 구축을 위해 연구자들이 창의적인 연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의 지원뿐만 아니라 능동적인 행정시스템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연세의료원 데이터중심병원 사업 참여를 통해 다양한 임상 분야에서 고가치 의료데이터를 활용한 선도적 연구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가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송영구 원장은 우리의 숙원인 강남세브란스 새 병원 건립을 위해 힘쓰겠다새로운 50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만큼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하나씩 차질 없이 일관성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14대 강남세브란스병원장으로 취임한 송영구 병원장은 1989년 연세의대를 졸업하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임상연구관리실장, 연구부원장, 진료부원장, 연세의대 강남 부학장 등을 역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