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산업 스마트 제조혁신 활성화 방안 모색경영인증원, 9월 1일 ‘K-HOSPITAL FAIR’박람회서 '의료기기 New GMP 대응전략' 세미나 개최【후생신보】한국경영인증원(대표 황은주)은 오는 9월 1일 ‘K-HOSPITAL FAIR’박람회 현장에서 한국체외진단의료기기협회(KIVDA)와 공동으로 의료기기 인증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개정된 GMP 및 ISO 13485 변경사항에 대한 안내와 의료기기 산업의 스마트 제조혁신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본 세미나는 ‘2020 의료기기 New GMP & ISO 13485 대응전략 의료기기 스마트 GMP 제조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료기기 실무자들이 적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다양한 변경사항 및 요구사항들을 실무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해설하는 시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아울러 4차산업혁명에 맞추어 의료기기산업분야의 SMART GMP 도입과 국내 의료기기 GMP 고도화를 위한 ‘스마트GMP제조혁신’전략도 같이 소개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정규복 위원은 식약처/산업표준심의회 의료제품기술심의회 위원,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식약처/TC198, TC210 대표위원, 경인청 GMP연구회 회장, 동국대 대학원 의료기기산업학과 교수를 역임 중으로 의료기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다양한 사례 제시로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한편, 한국경영인증원은 국내 최대 경영시스템 인증 고객사를 보유(3800사, 20년 4월 기준)하고 14개 정부 부처의 인증, 평가 제도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인증 기관이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영인증원, 한국체외진단의료기기협회, 세미나, GMP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