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K-HOSPITAL FAIR 참여업체 주요 제품 선보여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1:23]

K-HOSPITAL FAIR 참여업체 주요 제품 선보여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7/22 [11:23]

【후생신보】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하는 K-HOSPITAL FAIR가 다음달 31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K-HOSPITAL FAIR에 참여하는 업체들은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 명세씨엠케이㈜  해피카트    

명세씨엠케이㈜의 해피카트 베이직은 적온 급식을 가능케 하는 장비이며 터치스크린 화면을 통한 통합제어가 가능하다.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후방 시야를 확보하고, 주행 시 녹화 기능이 있는 블랙박스 겸용, 후방 및 전방 카메라 장착 및 초음파 충돌 방지 센서를 장착해 운행 시 장애물 등에 부딪혀 제품 파손을 방지한다.

 

또한, 도어가 열린상태로 운행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전면모니터에 문이 열였음을 알려주며, 열림상태에서는 주행이 자동적으로 멈춘다.

 

도어잠금 장치, 응축수 받이의 수위가 만수위에 접근하였을 때 사용자에게 알려 주는 감지센서가 탑재돼 있다.

 

▲ ㈜신도테크노 바인도매틱     

㈜신도테크노의 바인도매틱은 제작되는 문서들을 쉽고 빠르게 제본하기 위한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동제본 솔루션이다.

 

바인도매틱은 검사결과, 제안서의 내용의 질 만큼이나 결과지의 질을 향상시켜 업체의 이미지를 높이는 핵심 아이템이다.

 

건강검진, 유전자검사, 제안서등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한 업체에 추천한다.

 

▲ ㈜우리소프트 뉴로월드 CA(Cognitive Analytics)     

㈜우리소프트의 뉴로월드 CA(Cognitive Analytics)는 인지 재활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인지재활 평가 플랫폼이다.

 

인지장애와 그 상관관계를 분석한 예측 모델(Bayesian Model)을 사용해 인지 재활 결과에 대한 정확한 예측이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뉴로월드는 병원에서 하는 인지선별검사를 대체할 수 있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게임기술이 사용된’ 발달성 인지장애 훈련 및 검사 기기로 일반인 또는 인지장애 환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 ㈜유니테코 UVD 로봇    

㈜유니테코 UVD 로봇은 미생물에 대한 심층 지식과 자율 로봇 기술, 자외선을 결합해 10~15분 이내에 실내 병원균을 제공하는 효과가 입증된 UV-C 기반 방역 솔루션이다.

 

UVD Robot사에서 제작한 UVD Robot으로 병원 내 감염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360도 UV-C(병원균 멸균 파장)를 이용하여 전방위 멸균이 가능하며 직접 소독 및 멸균하는 작업자의 수행과 비교할 때, 감염 및 2차 감염의 위험이 없다.

 

(주)지티솔루션은 AI, 가상화, 백업, 스토리지 및 시스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고객 정보를 보호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utomation Anyware 솔루션을 통해 강남 차 병원, 서울아산병원, 하이랜드푸드에 RPA 시스템을 구축 했다.

 

▲ (주)플라즈맵 STERLINK®    

(주)플라즈맵 의료용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는 14ℓ, 7ℓ 챔버 용량 선택이 가능하다. 플라즈맵의 특허받은 기술인 직분사 방식 파우치를 이용해 7분 멸균을 통해 의료기구를 보호한다.

 

유럽 CE, Health Canada, 호주 TGA, 브라질 ANVISA 등 세계 각국에서 받은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HOSPITAL FAIR, 명세씨엠케이㈜, ㈜신도테크노, ㈜우리소프트, ㈜유니테코, (주)지티솔루션, (주)플라즈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