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제약 포털 ‘후다닥’, 모바일브랜드 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16 [13:53]

일동제약 포털 ‘후다닥’, 모바일브랜드 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16 [13:53]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후다닥(Whodadoc)'이 최근 콘텐츠경영학회(사)와 한국빅데이터학회(사)가 주관하는 ‘2020 모바일브랜드대상’에서 의약전문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브랜드대상’은 비대면․비접촉 등 새로운 소비문화 확산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다는 취지에서 제정․시행 중이다.

 

‘후다닥’은 의료와 관련한 정보 제공, 상호 커뮤니케이션 등을 위한 종합 의약전문포털로서, 의사 등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후다닥 의사’, 일반인 대상인 ‘후다닥 건강’으로 나뉘어 있다.

 

특히, 회원들의 문의 사항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하는 ‘48시간 Q&A 서비스’를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4월 오픈 이래 의료 전문가 약 1만 명, 일반인 약 1만 2,000명의 회원을 확보했고 다운로드 26만여 건을 기록했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의료문화를 선도하는 의약전문포털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의료전문포털, 후다닥, 모바일브랜드대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