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JW, 신예은 앞세워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16 [09:50]

JW, 신예은 앞세워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16 [09:50]

【후생신보】JW중외제약이 최근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 신예은을 전면에 내세운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렌즈 아이엔젤은 방부제를 넣지 않아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인공눈물이다. ‘프렌즈’는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브랜드이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프렌즈 아이드롭이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예은과 친필 사인이 인쇄되어 있으며, 제품은 9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프렌즈 아이엔젤이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성분의 일회용 인공눈물 시장(처방 제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acmaca 20/07/18 [04:52] 수정 삭제  
  교복입고 찍은 사진 보니까 가는 허리가 멋있던 분. 신예은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한 분. 세계사를 반영하면 국제관습법상 교황윤허 서강대도 Royal대임(성대 다음 Royal대 예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엔젤, 신예은, 프렌즈 아이드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