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화제약, ‘덕분에 챌린지’ 동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14 [12:16]

대화제약, ‘덕분에 챌린지’ 동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14 [12:16]


【후생신보】대화제약(대표 노병태, 김은석)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협력과 연대를 하고 있는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최근 밝혔다.

 

‘국민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한다는 뜻의 수어 동작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릴레이로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캠페인에 참여한 주체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한화제약으로부터 지명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대화제약 김은석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을을 전하고 세계적 방역 모범국을 만든 우리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라며 “대화제약은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화제약은 매년 지역 의료봉사활동 단체에 의약품 지원을 하고 있으며 국가의 재난이나 천재지변 시 의약품을 기부하는 등 생명존중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화제약은 다음 동참 주자로 현대약품을 지목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화제약, 덕분에 챌린지, 현대약품, 코로나19, 김은석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