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한국 노보 노디스크 제약(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이 삭센다 치료 사례를 공유하는 ‘삭센다 e-클래스’ 웹 심포지엄을 3분기에 6회 진행한다.
‘삭센다 e-클래스’는 의료진의 최신 비만 치료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보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총 9회에 걸쳐 삭센다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비만과 동반질환 관리, 비만 환자에 대한 삭센다 치료 사례 등 다양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해 왔다.
이번 3분기 ‘삭센다 e-클래스’는 ▲장기적인 비만약제 치료 ▲우울증, 당뇨병 등을 동반한 비만 환자 치료 ▲비만약제 사용 시 의료진들이 접하는 부작용 및 대처법 등 실전 치료 사례 ▲다양한 식사요법 등 풍부한 최신 의료 콘텐츠를 총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접속, 등록은 의료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www.medigate.net)와 키메디(www.keymedi.com)에서 가능하다. 전국에 사전 배포된 초대장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노보 노디스크 영업 담당자 안내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