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단독]차기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동섭 교수 내정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7/06 [17:31]

[단독]차기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동섭 교수 내정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7/06 [17:31]

후생신보 윤병기 기자】 차기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으로 윤동섭 교수가 내정 됐다.


연세대학교 서승환 총장은 6일 오후 3시 언더우드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20명(의료원 10명)으로 구성된 의료원장후보자 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최종후보자 윤동섭 교수와 이진우 교수를 대상으로 한 평가를 진행했다.


최종 평가 결과 윤동섭  교수가  제 19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후보로 선출됐다


윤동섭(61년생 경남고 외과 87년 졸업) 교수는 연세의대 강남부학장,강남세브란스병원 기획관리실장,외과학교실 주임교수를 거쳐 현재 강남세브란스병원장으로 활동중이며, 간담췌외과학회 이사장을 역임하고, 의학회 부회장, 외과학회 이사장을 수행하고 있다.

 
윤동섭 교수는 핵심 공약으로 글로벌 디지털 리더쉽 확보, 의료기술 산업화를 통한 재정기반 다각화 및 선진화, 자긍심 고취를 통한 행복한 연세의료원 추진할 방침이다.

 

 
윤동섭 교수는 스마트 전략을 위해 글로벌 디지털 리더십 확보, 의료기술 산업화 및 연구지원 시스템 고도화, 재정기반 다각화 및 선진화 혁신시스템 마련을 위해 의료원 캠퍼스 개선, 개방형 혁신 플랫폼 구축, 단위기관 자율적 책임경영 실현, 최고 인재 육성으로는 교수 자긍심 강화를 위한 전폭적 지원, 우수 인재 성장을 위한 생태계 조성, 기독교 정신에 충실한 의료원 원을 주요 공약으로 밝혔다.


한편 연세대학교(총장 서승환)은  제 19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후보로 선출된 윤동섭 교수를 오는 7일 열리는 재단이사회에 승인 절차를 거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임명하게 된다.

 

윤동섭 차기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오는 8월 1일부터 4년간 활동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