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웅제약, ‘안플원’ 두번째 웹 심포지엄 진행

오는 2일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진행…1차땐 3,000명 참여 역대 최대 기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1:14]

대웅제약, ‘안플원’ 두번째 웹 심포지엄 진행

오는 2일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에서 진행…1차땐 3,000명 참여 역대 최대 기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01 [11:14]

 【후생신보】항혈전제 안플원의 2차 웹 심포지엄, 1차 때 의료진들의 지대한 관심이 이어질 지 주목된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항혈전제 ‘안플원’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2차 웹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안플원 2차 웹 심포지엄은 오는 2일 오후 1시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http://www.doctorville.co.kr)에서 진행 예정이다.

 

이 자라에서 대웅은 안플언 출시 배경, 사포그릴레이트 성분의 최신 지견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지난 5월에 진행된 1차 웹 심포지엄에는 3,000여명의 의료진이 참여해 닥터빌 개설 이후 최대 참석인원을 달성한 바 있다.

 

강의는 ▲당뇨환자의 혈관합병증 치료 및 예방(한양대학교구리병원 내분비내과 유성훈 교수) ▲말초동맥질환(PAD)으로 인한 혈관시술 이후 약물 요법(고려대학교안암병원 혈관외과 권준교 교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지난 5월 개최한 1차 웹 심포지엄에서 많은 의료진들이 뜨거운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2차 웹 심포지엄까지 기획하게 됐다”며 “안플원 출시 5주년을 계기로 의료진들에게 안플원의 다양한 처방 옵션과 최신 지견을 공유해 말초동맥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플원은 대웅제약이 2015년 5월 출시한 만성동맥폐쇄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제다. 안플원 서방정은 출시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약물로 등극한 후 현재까지 사포그릴레이트 서방정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9년 1월에는 일반정 100mg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