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림제약, 김정진 부회장,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동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17 [13:08]

한림제약, 김정진 부회장,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동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17 [13:08]

【후생신보】한림제약이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수개월째 방역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의료진에게 격려와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지난 4월 16일부터 시작한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사진을 촬영한 후 #덕분에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릴레이 형식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국민 참여형 챌린지이다.

 

한림제약은 대원제약과 삼오제약으로부터 지명 받아 임직원 전원이 진료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정진 부회장은 “한림제약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치료와 방역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 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림제약은 ‘덕분에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동구바이오, 휴온스, 유영제약을 지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림제약, 덕분에 챌린지, 김정진 부회장, 코로나19, 동구바이오, 휴온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