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리노셈, da Vinci 멸균 적합성․효율성 인정서 획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09:01]

리노셈, da Vinci 멸균 적합성․효율성 인정서 획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04 [09:01]

【후생신보】플라즈마 멸균기 전문기업 리노셈(대표 이광식)이 플라즈마 멸균기 ‘Reno-S130’<사진> 모델이 미국 Intuitive Surgical 社의 멸균 적합성․효율성 검증을 통과했다는 공식 서한을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검증은 RENO-S130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의 멸균 공정을 통해 da Vinci S/Si 및 Xi Endoscope의 재사용을 위한 멸균에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실시됐다.

 

본 검증은 Intuitive Surgical 社의 공식 검증 절차와 ISO14937:2009(의료기기 멸균기준 : 의료기기에 대한 멸균공정의 개발, 검사, 통제 및 멸균제의 특성에 대한 일반 요구사항)에 따라 진행됐다.

 

리노셈은 플라즈마 멸균기 출시 당시 기존 플라즈마 멸균기 방식을 따라 하기보다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라즈마 발생장치와 멸균공정을 개발했다. 이 기술력을 20여개 국가 특허 등록, 세계 일류상품 인증, 일본 후생성 및 중국 CFDA 인증 등을 통해 증명해 왔다.

 

한편, 리노셈은 최근 Covid19로 전 세계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또한 이번 da Vinci 멸균적합성 및 효율성 검증과 같이 RENO 플라즈마 멸균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안심하고 멸균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의료도구의 멸균 벨리데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리노셈, 플라즈마 멸균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