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코로나19 방어에 노력하는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미즈메디병원, 직원 위한 식사와 특식, 디저트카페 준비 ‘깜짝 이벤트’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6:45]

“코로나19 방어에 노력하는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미즈메디병원, 직원 위한 식사와 특식, 디저트카페 준비 ‘깜짝 이벤트’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0/06/01 [16:45]

【후생신보】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이 코로나19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위해 애써온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5월 28일 식사를 특식과 디저트카페로 준비하여 깜짝 이벤트를 벌인 것이다.

 

미즈메디병원은 코로나19 발병 직후 외부 진료소를 설치하고 면회객을 통제하며 모든 방문자의 증상을 확인하는 등 환자의 감염예방을 최우선으로 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내부직원의 감염예방을 위해 직원식당에 투명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하고 출근 시 건강상태와 발열을 확인하는 등 지역사회 감염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미즈메디병원 코로나19 직원 격려 디저트카페.

장영건 원장은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의 충격파가 우리의 삶을 뒤흔들고 있지만 협력하는 미즈메디만의 힘을 통해 우리의 모습이 또 한 번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며 “어려운 시기를 헌신과 열정으로 이겨내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깜짝 이벤트를 접한 직원들은 “특식과 디저트카페로 잠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겨 기쁘다”며 “코로나19로 피로도가 많이 쌓여있지만 모두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더 성실히 임하겠다”고밝혔다.

 

한편 미즈메디병원은 설립이념인 ‘환자가 만족하고 직원이 행복하며 사회와 국가에 기여하고 환원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4월 강서구청과 청소년 쉼터에 생리대 4000개를 기부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