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헬스커넥트, 한국유로핀즈, 바이오헬스 업무 협력 구축

비대면의료솔루션 및 의료빅데이터 분석솔루션 확대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5 [14:48]

헬스커넥트, 한국유로핀즈, 바이오헬스 업무 협력 구축

비대면의료솔루션 및 의료빅데이터 분석솔루션 확대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5/25 [14:48]

【후생신보】 헬스커넥트와 한국유로핀즈분석서비스(이하, 유로핀즈)가 국내 및 해외시장에 바이오헬스기술을 확대하기로 했다.


최근 헬스커넥트와 한국유로핀즈는 한국유로핀즈사옥에서 임동석 헬스커넥트 대표이사와 한재성 유로핀즈 사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바이오헬스솔루션 기술융합 및 사업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COVID19를 계기로 주목 받고 있는 Digital Healthcare 및 Biopharma분석서비스도입 활성화에 따라 양사의 기술을 융합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다.

 

헬스커넥트 임동석 대표는 “헬스커넥트의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의 해외시장 활성화를 위해 유로핀즈의 글로벌네트워크에 기대를 하고 있으며, COVID19에서 활용한 비대면의료솔루션 및 의료빅데이터 분석솔루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로핀즈 한재성 사장은 “유로핀즈는 47개국 / 800개 이상의 분석기관, 약 45,000명 이상의 임직원이 근무중이며, 의약/바이오테크/임상진단/유전체학/디스커버리약리학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였으며, 2019년 약 6조원의 매출액과 전세계 분석시장의 3위 그룹으로 본격적인 바이오헬스시장 진출을 위해 상호간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