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하용 을지대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참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5/25 [13:57]

김하용 을지대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 참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5/25 [13:57]

【후생신보】 대전을지대학교병원 김하용 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김용남 원장의 지목을 받은 김하용 원장은 25일 병원 주요 보직자들과 함께 “자랑스런 대한민국, 을지가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응원 문구를 담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대전을지대학교병원은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으로 지정돼 선별진료소, 음압격리병실 등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하용 원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힘을 모은다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대전을지대학교병원 전 구성원이 지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응원 문구를 작성해 SNS 등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하용 원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문기 유성선병원장을 지목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