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콜마파마, 항산화 비타민 ‘바스힐 캡슐’ 출시

비타민C·셀레늄·엽산 함유…건강과 황산화 동시 관리 가능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5/14 [11:06]

콜마파마, 항산화 비타민 ‘바스힐 캡슐’ 출시

비타민C·셀레늄·엽산 함유…건강과 황산화 동시 관리 가능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5/14 [11:06]

 【후생신보】 콜마파마(대표 우경명)가 비타민E 함량을 높인 항산화 비타민 ‘바스힐 캡슐’(일반의약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동맥 경화증 진행 억제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에 집중한 바스힐 캡슐은 1일 권장 복용량 기준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복합 비타민 중 비타민E 함유량이 가장 많다.

 

여기에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 셀레늄 및 혈전과 뇌졸중 예방을 돕는 엽산을 더해 혈관 건강과 항산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캡슐 제형으로는 콜마파마 자체 제형 기술인 ‘리드캡(Liquid In harD capsule)’기술을 적용했다. 리드캡 제형은 기존 경질 캡슐 내의 성분이 과립 또는 세립 형태인 것과는 달리 액상을 넣은 제형으로, 열과 습기에 강하며 연질 캡슐 대비 빨리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시 거부감도 줄였다.

 

바스힐 캡슐은 캡슐 한 개당 비타민E 250IU, 비타민C 250㎎을 담았으며 비타민E 함유량은 시중에 나와있는 복합 비타민들 중 가장 많다. 여기에 또 다른 항산화 물질인 셀레늄 그리고 체내 혈전을 유발하는 고농도의 호모시스테인을 낮춰 혈전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엽산을 추가했다.

 

콜마파마 관계자는 “바스힐 캡슐은 비타민E와 C를 집중 함유한 고함량 항산화 비타민으로, 항산화와 혈관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