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원제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콜대원 제품' 기부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긴 네티즌 아이디로 의료진에 전달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5/08 [10:31]

대원제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콜대원 제품' 기부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긴 네티즌 아이디로 의료진에 전달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5/08 [10:31]

【후생신보】 대원제약(대표 백승호, 백승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콜대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대원제약은 서울의료원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후원회인 사단법인 다사랑회에 약 1억 원 상당의 콜대원 액티브원 제품 3000(63000)를 기부했으며 해당 제품들은 다사랑회를 통해 의사, 간호사, 약사, 구급대원 등 의료진들은 물론 사회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원제약은 지난 3, 의료진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제작하고 당신이 우리의 영웅입니다캠페인을 콜대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게시한 바 있다.

 

감염병 사태의 최전선에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국민들과 함께 이들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또한, 대원제약은 네티즌들이 콜대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방문해 의료진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댓글을 남긴 네티즌들의 아이디(ID)로 콜대원 제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소강 국면을 보이고 있는 지금도 의료진은 최전선에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많은 네티즌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달빰 20/05/08 [15:44] 수정 삭제  
  콜대원 제품까지 기부하네요. 의료진들이 이걸 보고 힘이 많이 될 것 같아요.이제 코로나도 거의 종식될듯 하는데 조금만 더 힘내서 완전히 종식시킵시다.
울프 21/05/21 [12:37] 수정 삭제  
  저희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코로나 19의료진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원제약, 콜대원, 콜대원기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