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웹 심포지엄 개최

오는 11일 닥터빌서 진행 예정…7월에는 오프라인도 계획 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5/08 [09:33]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웹 심포지엄 개최

오는 11일 닥터빌서 진행 예정…7월에는 오프라인도 계획 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5/08 [09:33]

【후생신보】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의료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http://www.doctorville.co.kr)에서 항혈전제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웹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안플원의 주성분인 사포그릴레이트의 효능을 재조명하고, 안플원의 성장배경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에서는 ▲말초동맥질환의 혈관 내 치료 이후 사포그릴레이트의 임상적 의의(가천길병원 혈관외과 강진모 교수) ▲당뇨병 환자에서의 혈관합병증 치료 및 예방에 있어 사포그릴레이트의 효과(한양대학교 내분비내과 박정환 교수)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대웅제약 영업마케팅 이창재 부사장은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의료진들에게 사포그릴레이트의 다양한 처방 옵션과 최신 지견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오는 7월 이번 웹 심포지엄과 동일한 주제로 오프라인에서도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안플원은 대웅제약이 2015년 5월 출시한 만성동맥폐쇄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제다. 안플원 서방정은 출시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약물로 등극한 후, 현재 사포그릴레이트 서방정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플원, 대웅제약, 항혈전제, 사포그릴레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