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일제약, 글로벌 지원사업 대상 기업 선정

베트남 안과 의약품 생산 공장 설립 가속화…글로벌 기업 초석 마련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4/30 [22:23]

삼일제약, 글로벌 지원사업 대상 기업 선정

베트남 안과 의약품 생산 공장 설립 가속화…글로벌 기업 초석 마련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4/30 [22:23]

【후생신보】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이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운영하는 ‘2020년 중견기업 글로벌 지원사업’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중견기업 글로벌 지원사업은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견기업을 선발해 1:1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일제약은 이번 수출 바우처 사업 2차 년도에는 코로나19 이슈로 진행하지 못한 국제 전시회 및 학회 참석, 방한 바이어 초청 등 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베트남 주변 및 인근 국가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글로벌 안과의약품 CDMO 기업으로의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한 베트남안과학회(VOS2019) 참석은 삼일제약 브랜드를 현지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고, 코트라 해외 무역관을 통한 신규 바이어 발굴, 현지 시장 조사, 현지 의약품 등록 관련 컨설팅 등은 현지화를 실현시키기 위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이번 수출바우처 사업은 신남방 지역을 넘어 미주 및 유럽 시장까지 수출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는 삼일제약에게 매우 중요한 수출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삼일제약은 베트남 호치민시 소재의 현지 사무소를 설립, 주요 바이어들을 중심으로 기업 및 제품 홍보 활동 진행과 더불어 cGMP와 EU GMP 승인을 목표로 안과 의약품 생산 공장 설립 가속화 등에 집중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