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 코로나19 진단검사 수출기업, 한눈에 확인!

코로나19 진단검사 관련 국내 기업 정보 공유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17:14]

한국 코로나19 진단검사 수출기업, 한눈에 확인!

코로나19 진단검사 관련 국내 기업 정보 공유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4/01 [17:14]

【후생신보】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은  1일(수) 16시부터 ‘의료기기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누리집을 통해 코로나19 진단검사 관련 제품을 제조‧수출하는 국내 기업 정보를 공유한다고 밝혔다.

 

 

의료기기산업 종합정보시스템 (http://www.khidi.or.kr/device) 이 누리집에서는 코로나19 진단에 필요한 검체채취 도구(키트), 진단장비 및 진단키트를 생산‧수출하는 27개 기업의 명단과 제품명,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의료기기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누리집의 전용 알림창을 통해 기업 정보 화면(국‧영문)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기업명을 선택하면 각 기업의 누리집으로 연결된다.

 

보건복지부는 각국 공관과 무역관을 통해 이 누리집을 안내할 예정이며, 한국 코로나19 체외진단기기를 수입하고자 하는 해외 구매자(바이어)는 여기에 접속하여 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의료기기 수출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그 외 어려움 점은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1670-2622)를 통해 전화, 이메일로 상담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