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양대병원, 쭝웬그룹서 ‘G7 원컵 커피’ 2천잔 기부받아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3:13]

한양대병원, 쭝웬그룹서 ‘G7 원컵 커피’ 2천잔 기부받아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3/30 [13:13]

【후생신보】 한양대학교병원(병원장 윤호주)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전해달라고 쭝웬그룹 코퍼레이션으로부터 ‘G7 원컵 커피’ 2천잔을 기부받았다.

 

 

지난  27일 한양대학교병원 동관 8층 제1회의실에서 ‘G7 원컵 커피 기증식’을 진행했다. 전헌효 한양대학교병원 운영지원국장은 이날 기증식에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의료진들이 많이 지쳐 있었는데 잠시 피로를 잊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를 기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선별진료를 하고 있는 국민안심병원인 한양대병원 의료진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쭝웬그룹 코퍼레이션 김승수 지사장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한다”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양대학교병원 의료진들에게 한 잔의 커피로 피로회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쭝웬그룹 코퍼레이션은 G7 커피믹스와 프리미엄 커피믹스인 ‘레전드’ 등 다양한 원두커피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 25일 주한 베트남대사관과 함께 코로나19 퇴치에 힘쓰고 있는 대구∙경북 및 수도권 지역 의료진에게 ‘G7 원컵 커피’ 2만잔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이래 릴레이 기부를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