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JW메디칼, 美 케어스트림 CT 영상진단기기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6:42]

JW메디칼, 美 케어스트림 CT 영상진단기기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24 [16:42]

▲ 부위 한정용 CT 촬영장비.

【후생신보】 JW메디칼이 최첨단 영상진단기기 라인업을 확대하고 국내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JW홀딩스의 자회사 JW메디칼(대표 함은경)은 미국 케어스트림 헬스(Carestream Health, 이하 케어스트림)와 영상진단기기에 대한 국내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케어스트림은 카메라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kodak)의 의료사업 부문이 분사되어 2007년 설립된 의료영상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JW메디칼은 디지털 X-ray(X선 촬영), CT(컴퓨터단층촬영) 등 다양한 영상진단기기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게 됐다.

 

JW메디칼 관계자는 “최첨단 영상진단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딩 브랜드 케어스트림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다변화되고 있는 의료현장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시정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건의료빅데이터의 자료를 바탕으로 추정할 경우, 국내 X-Ray촬영장비 시장은 2017년 기준 599억 규모로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이동형 X-Ray촬영장비는 연평균 38%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