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권성원 회장, 제36회 보령의료봉사상 대상 영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1:39]

권성원 회장, 제36회 보령의료봉사상 대상 영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23 [11:39]

▲ 제36회 보령의료봉사상 시상식 기념사진(왼쪽 첫번째부터 보령제약 이삼수대표, 보령홀딩스 김은선회장,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 한국여자의사회 이향애회장, 한국전립선관리협회 권성원회장, 글로벌케어 백은성대표, 대한의사협회 박홍준부회장, 보령제약 안재현사장, 대한의사협회 박종혁 홍보이사 겸 대변인.

【후생신보】강남차병원 권성원 교수(한국전립선관리협회 회장)가 제36회 보령의료봉사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인 권성원 회장에게는 상패와 순금 10돈 메달, 상금 5천만원이 수여됐다.

 

보령홀딩스, 보령제약 주최의 이번 보령의료봉사상 시상식은 지난 20일 종로구 보령빌딩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 차원에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권성원 회장은 지난 2001년 한국전립선관리협회 회장에 취임한 이후 2003년부터 비뇨의학과 의료진들을 직접 모아 전남 고흥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도서벽지 전립선 무료진료 및 건강강좌 사업을 17년째 펼쳐오고 있다.

 

권성원 회장은 “이번 대상 수상으로 그동안 행해온 봉사에 대해 커다란 긍지와 보람을 느끼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격려로 알고 남은 인생도 전국의 환자들을 찾아가는 의사로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상에는 글로벌케어 북아프리카본부 박세업 본부장, 한국여자의사회 이향애 회장, 선한의료포럼 박한성 이사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순금 10돈 메달이 각각 수여됐다.

 

보령의료봉사상은 대표적인 사회기여 프로그램으로 의료 취약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있는 의료인 및 의료단체의 숨은 공적을 기리기 위해 1985년 <대한의사협회>와 <보령제약>이 제정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령의료봉사상, 권성원 회장, 전립선관리협회, 박세업 본부장, 이향애 회장, 박한성 이사장, 보령의료봉사상, 권성원 회장, 전립선관리협회, 박세업 본부장, 이향애 회장, 박한성 이사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