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화제약,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 제조방법 특허 등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16 [14:26]

대화제약,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 제조방법 특허 등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16 [14:26]

【후생신보】대화제약은 국소마취제를 함유하는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 제조방법(특허명: 국소 마취제 및 히알루론산 하이드로겔을 포함하는 사전충전형 주사기의 제조방법) 특허권을 취득 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화는 현재 히알루론산 필러 ‘아말리안’을 2014년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아말리안 제조회사인 독일 S&V Technologies를 인수해 안정적인 히알루론산 필러 공급원을 확보했다. 이를 기반으로 2018년에는 중국 국약치군(심천)제약과 함께 중국 미용기기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진출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

 

특허 등록된 대화 국소마취제 함유 필러 제조 기술은 필러 형성 이후에 국소마취제를 코팅하는 기술로써 초기에 빠른 약물 방출 속도를 보여 필러 투입 시에 동반하는 고통을 경감시키기 위한 최적의 필러 제조 방법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금번 취득한 특허기술을 통해 국소마취제를 함유한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독자적 기술 개발로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을 확대하는 대화제약의 의지의 산물”이라고 평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화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아말리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