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간] '널스브랜딩' 출간…간호사들의 꿈과 비전 제시

자신만의 브랜드 만드는 방법 안내하는 에세이집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2/25 [09:19]

[신간] '널스브랜딩' 출간…간호사들의 꿈과 비전 제시

자신만의 브랜드 만드는 방법 안내하는 에세이집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02/25 [09:19]

【후생신보】 간호사들에게 미래를 꿈꾸도록 비전을 제시하는 에세이집 『널스브랜딩』이 출간됐다.

 

이 책의 저자는 중환자실 간호사를 시작으로 국가정보원 및 병·의원 오픈 컨설팅 분야, 의료기기회사 마케터, 간호사 CEO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했다. 또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 MBA를 전공하고 간호대학원에서 간호학 박사를 취득했다.

 

이 같은 다양한 이력을 바탕으로 ‘간호와 마케팅’이라는 분야를 개척하기 위해 지난 20년간 끊임없이 노력하며 달려왔다. 아울러 간호학을 뛰어넘어 글로벌 네트워크, 의료관광 분야와 탈북자의 한국 사회 적응에 관한 연구를 하고 있다.

 

또한, 간호사는 ‘병원’만이 답이고, 대변하는 이미지는 ‘주사기’라는 현실에 맞서 간호를 바탕으로 간호사가 새롭게 나아갈 수 있는 전문영역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아이엠알엔’의 대표이사이면서 간호대학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저자는 전국의 간호학생과 간호사를 위한 ‘간호학 비전콘서트’ 개최를 통해 간호를 밑거름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 대해 꿈과 비전을 이 책에서 제시해 왔다.

 

CBS 방송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했으며, 북한에 ‘비전간호대학’을 세우는 꿈을 품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저자를 이 책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명애 지음, 302쪽, 포널스출판사, 15,000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