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스사이언스, 따뜻한 열감 더한 ‘롱파프 핫’ 출시

굴곡진 신체부위 붙이기 쉬운 ‘롱(long)’타입 제형…열감 24시간 지속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1:53]

제일헬스사이언스, 따뜻한 열감 더한 ‘롱파프 핫’ 출시

굴곡진 신체부위 붙이기 쉬운 ‘롱(long)’타입 제형…열감 24시간 지속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1/22 [11:53]

【후생신보】  진통소염제 펭귄파스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한 신제품 ‘롱파프 핫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롱파프 핫 플라스타’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일 롱파프 플라스타’의 시리즈 제품으로 기존 ‘롱파프 플라스타’ 제품과 동일한 ‘록소프로펜나트륨수화물 85.05mg’ 을 주성분으로 하는 외용 진통·소염 파스다.

특히 ‘롱파프 핫 플라스타’는 통증 및 근육 피로의 빠른 해소를 위한 ‘열감’을 더하고자 스포츠 크림과 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 성분을 적정량 투입,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으로 인해 더욱 빠른 통증 부위 적용 및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길이가 긴 ‘롱(long)’ 타입의 제형은 ‘롱파프 플라스타’ 시리즈의 특장점으로 팔목, 발목, 어깨, 허리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 붙여도 운동이나 움직임에 잘 떨어지지 않으며 24시간 효과가 지속된다는 점이 타 제품과의 차별점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롱파프 핫 플라스타’의 독자적인 특장점 및 차별성은 움직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근육, 관절 통증을 빠르게 간편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해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에 있어 다양성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롱파프 핫 플라스타’는 근육통, 퇴행성관절염, 골관절염,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등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1일 1회 1매를 질환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