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일제약 女사우회,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 나눠

지난 14일 방배3동 주민센터에 기부금 전달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0:31]

삼일제약 女사우회,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 나눠

지난 14일 방배3동 주민센터에 기부금 전달

조우진 기자 | 입력 : 2020/01/17 [10:31]

【후생신보】삼일제약 여사우회가 지난 14일 방배3동 주민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여사우회는 삼일제약 여성 직원들의 장기근속 및 친목도모를 위해 2018년 설립된 사내 여성 직원 모임이다.

 

기부금은 삼일제약 여사우회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기획한 ‘삼일 바자회’에서 물품 판매로 마련된 수익금과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 및 사내 봉사활동 단체인 ‘부루펜사랑봉사회’에서 지원한 후원금으로 이뤄졌다.

 

삼일제약 임직원들은 의류, 도서, 장난감 등 개인 소장품을 바자회에 기증하거나 기증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등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처럼 전(全) 임직원의 정성으로 모인 기부금은 방배동의 저소득 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및 난방비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여사우회 회원들은 “방배동은 삼일제약 본사가 위치한 곳으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삼일제약의 작은 정성으로 주위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삼일제약은 이 밖에도 매년 해외봉사활동, 부루펜사랑봉사회를 통한 연탄 나눔 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