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스, 갱년기에 좋은 건식 ‘우먼엔투’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2/19 [11:05]

제일헬스, 갱년기에 좋은 건식 ‘우먼엔투’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2/19 [11:05]

【후생신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스)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쎈트힐은 유방 등의 암세포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진 석류 추출물 엘라그산(750mg)과 안면홍조, 발한과 같은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인 ‘에스트로겐’이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엔투’를 새롭게 출시했다.

 

‘우먼엔투’에는 녹차추출물에 들어 있는 성분인 ‘카테킨’도 167mg이 함유되어 있는데 ‘카테킨’은 항산화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카테킨’은 지방산화 및 신체 활동에너지로 전환 시 열을 발생시키지 않아 갱년기 여성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쎈트힐 관계자는 “노화로 인해 더 이상 신체 내에서 생성해내지 못하는 ‘에스트로겐’은 외부에서 꾸준히 보충 해주어야 하는데 천연 성분으로서 에스트로겐 3종이 모두 함유돼 있는 것은 석류 추출물뿐이다”며 “갱년기의 원인인 ‘에스트로겐’ 감소는 ‘우먼엔투’ 섭취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