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H+양지병원, 의료진&직원 위한 ‘선물뽑’ 이벤트

‘올 한해 수고한 너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1:56]

H+양지병원, 의료진&직원 위한 ‘선물뽑’ 이벤트

‘올 한해 수고한 너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2/13 [11:56]

【후생신보】 서울의 한 병원에서는 다사다난 했던2019년을 보내면서 1년 동안 수고하고 고생했던 병원 의료진과 작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훈훈한 행사가 펼쳐졌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은 12일 올 한해 수고한 병원 의료진과 직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선물뽑’ 을 전개했다. 이날 모든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핸드크림 등 겨울철에 필요한 용품 등을 나누었고 추첨을 통해 특별휴가권, 건강검진권, 귤한박스, 가습기, 멀티포트, 충전손난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 병원의 깜짝 이벤트는 2018년부터 전개했는데 미리 엄선한 여섯 명의 직원이 비밀리에 ‘미스터리 결사단’ 을 결성, 소리소문 없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여 직원들의 감동과 기쁨을 배가 시켜 왔다.


행사를 주관한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미스터리 6인 결사단’ 관계자는 “한해를 마감하면서  복지이벤트를 직원들이 직접 마련하여 병원 직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소한 선물을  함께 나누는  담은 의미있는 행사였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