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북삼성 김성녕 팀장, 한국병원홍보협회 수장 선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1:24]

강북삼성 김성녕 팀장, 한국병원홍보협회 수장 선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2/10 [11:24]

【후생신보】병원홍보협회를 이끌 차기 회장에 강북삼성병원 김성녕 홍보팀장<사진>이 선출됐다.

 

한국병원홍보협회는 지난 6일 LW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하반기 세미나 및 정치 총회를 개최, 이같이 절정했다. 이에 따라 김성녕 홍보팀장은 내년부터 1년 간 국내 병원홍보협회를 이끌게 됐다.

 

회장에 선출된 강북삼성병원 김성녕 홍보팀장은 “급변하는 의료계 환경 속에서 한국병원 홍보를 대표하는 협회의 회장이라는 직책을 맡아 그 책임감이 매우 막중하다”며 “홍보인 역량 강화에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으며, 협회의 대외적 위상 강화에도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부회장에 고려대 의료원 커뮤니케이션팀 김대희 팀장이, 감사에 연세의료원 홍보팀 김윤휘 차장이 각각 선임됐다. 차기 집행부 구성이 마무리된 것이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1996년에 창립돼 병원 홍보에 관한 각종 제도를 연구·발전시키고 있다. 아울러 전국 회원 병원 및 홍보담당자 간의 유대강화와 협력관계를 통해 전체적인 의료계 발전에 기여하는 바도 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