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라의료재단 박용우 대표 ‘북 콘서트’ 성료

‘암 극복을 위한 미네랄 이야기’ 진행…행사장 인파로 ‘북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2/09 [12:06]

이라의료재단 박용우 대표 ‘북 콘서트’ 성료

‘암 극복을 위한 미네랄 이야기’ 진행…행사장 인파로 ‘북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2/09 [12:06]

【후생신보 문영중 기자】 前 대한요양병원협회 회장이자 현 대한병원협회 부회장 겸 대외협력위원장, 대한결핵협회 부회장 등으로 활동 중인 이라의료재단(천안병원) 박용우 대표이사의 북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암재활협회, 이라의료재단(천안병원)은 지난 6일 서초구 한 갤러리에서 박용우 대표이사의 ‘암 극복을 위한 미네랄 이야기’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북 콘서트는 암재활협회 신정섭 회장의 사회로 송희영 전 조선일보 주필, 이상훈 전 대법관, 문창식 대한암치료병원협회 회장, 이필순 전 대한요양병원협회 회장, 장호직 무등산생태요양병원 이사장 등 지인 100여명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암재활협회는 전국 220만 암 환자들을 위해 총 100권의 서적을 출판할 계획인 가운데 박용우 회장이 그 첫 번째 스타트를 끊은 것이다. 박용우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책을 출간하게 된 계기에 대해 설명했고 참석자들은 박용우 대표와 얽힌? 그간 일화나 덕담을 소개해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박용우 대표이사는 “미네랄의 효능은 실로 놀라울 정도로 대단했다”며 “이처럼 유익한 자료와 정보를 혼자만 간직하고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주의의 강력한 권유 때문이었다”며 출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미네랄은 몸속 면역 세포와 일반 세포들의 기능을 강화시키고 암세포의 자살을 높여주며 항산화 효소를 만든다는 논문이 다양하게 발표 됐다”며 “미네랄은 암으로 투병 중인 환우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암 극복을 위한 미네랄 이야기는 미네랄이 뭔지에서부터 미네랄의 기능, 종류, 중금속 검사, 암 재활과 미네랄, 병원에서 의사가 관찰한 임상 사례 등 총 6장으로 구성돼 있다.<한국암재활협회, 175P, 15,000원>

 

한편, 박용우 대표이사는 이날 북 콘서트 장을 찾안 암 환자들에게 1,000권의 책을 구입, 무료로 나눠주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