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화의료원,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와 업무 협약

유아들과 학부모, 교직원 건강 증진 도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1:08]

이화의료원,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와 업무 협약

유아들과 학부모, 교직원 건강 증진 도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2/06 [11:08]

【후생신보】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문병인)은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회장: 최현숙)와 강서양천 유아와 교직원 및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지난 12월 5일 이대서울병원 지하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문병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장,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 조도상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전략기획본부장 등 의료원 관계자들과 최현숙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 회장, 박갑원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 부회장 등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강서양천 유아들의 건강 문제를 조기 발견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유아들의 의료체험 교육, 건강강좌 등은 물론 유치원에 근무하는 교직원과 학부모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도 진행하는데 긴밀하게 협조하기로 했다.

 

문병인 의료원장은 “지역 사회 유아들을 위한 건강지킴이 역할을 강서양천유치원연합회와 함께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양 기관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활발한 인적 교류를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함께 기여하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