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보건산업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창업기업의 기술설명회(IR)와 벤처캐피탈 네트워킹 기회 제공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11:34]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보건산업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창업기업의 기술설명회(IR)와 벤처캐피탈 네트워킹 기회 제공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1/27 [11:34]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은 27일(수) 서울시 중구 봉래빌딩 3층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창업기업과 투자업체들을 매칭시키는 「2019년 제6회 K-BIC(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STAR DAY」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6회 K-BIC STAR Day 행사는 공개모집을 통한 사전 선정평가를 통과한 6개 창업기업 및 벤처캐피탈 업체 등 약 80여명이 참가하는 IR(Investor Relation) 행사로 스타트업 업체들의 기술설명회와 벤처캐피탈 업체간 네트워킹 행사로 구성된다.

 

이번 IR에는 △ ㈜세이퍼위드 “안전주사침” △ 엠에스메디 “의료용 봉합 유지기 & 배액관 고정용 피부봉합유지기”, “트로카 일체형 봉합 장치” △ (주)바이오잉크솔루션 “3D 바이오프린트용 바이오 잉크” △ 에이비아이㈜ “전자동 분자진단 시스템” △ ㈜제이에스알메디컬 “인공항문 대체장치/Colo-BTS” △ ㈜인벤테라제약 “ 차세대 고해상도 MRI 조영제 ” 등이 소개된다.

 

IR에 참여하는 업체는 기업 발표 및 벤처케피탈과의 네트워크 활동에 참여하여 투자유치 기회를 모색하고, 이들 스타트업 업체들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 6개 창업기업은 IR을 통해 해당 업체가 보유한 기술에 대한 장점을 설명하여 벤처캐피탈(VC)의 관심을 유도하고, 설명회 종료 후에는 벤처캐피탈(VC) 관계자와 창업기업과의 1:1 미팅을 진행하여 보다 심층적인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의 장이 마련된다.

 

본 행사는 진흥원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진흥원 산업진흥본부 엄보영 본부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투자유치 IR행사이다. 앞으로도 유망기술 보유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소개할 예정이니, 투자자 및 투자유치에 관심있는 창업기업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