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디치과, ‘우리땅 독도를 알리다’사진전 개최

한국잡월드 1층 로비에서 11월 3일(일)까지 관람 가능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09:23]

유디치과, ‘우리땅 독도를 알리다’사진전 개최

한국잡월드 1층 로비에서 11월 3일(일)까지 관람 가능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0/23 [09:23]

【후생신보】 유디치과는 지난 22일, 119주년 독도의 날(10월 25일)을 기념해 ‘우리땅 독도를 알리다’사진전 개막식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 1층 로비에서 개최했다.

 

유디치과와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가 주최한 이번 독도사진전 개막식에는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파주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길종성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신현구 한국잡월드 대외협력본부장 등 관계자 및 시민 50여 명이 참석했다.

 

유디치과에서 시행 중인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독도사진전은 2017년 6월 김종명 ㈜유디 사장,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 팀장, 길종성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남 준 사진작가, 김재선 사진작가 등 6명이 독도를 직접 방문해 독도의 아름다운 비경을 사진으로 담아왔으며, 그 중 총 40여 점의 작품과 독도관련 고지도 1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우리땅 독도를 알리다’ 사진전은 11월 3일(일)까지 앞으로 2주일 간 개최한다.

 

이번 독도 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가슴에 새겨야 할 민족의 섬, 독도의 최근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이번엔 지난 3월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잡월드에서 사진전을 개최해 아동부터 청소년, 성인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독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고 홍보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독도 바로 알기 취지로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5년째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 독도사진전은 지난 2016년 삼일절을 기념해 ‘독도 사진 및 고지도’ 기획전을 시작으로 7번 째 전시회다. 이 밖에도 지난 8월 광복절에는 독도·울릉 경비대를 응원하고자 구강건강용품 및 광복군 태극기를 전달하기도 했으며, 향후 독도 홍보 책자를 제작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