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형외과학회 'PRS KOREA 2019' 내달 8일 개최

'집대성, 미래를 위한 도약' 주제 150개 이상의 세션 구성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0/15 [16:27]

성형외과학회 'PRS KOREA 2019' 내달 8일 개최

'집대성, 미래를 위한 도약' 주제 150개 이상의 세션 구성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0/15 [16:27]

【후생신보】 대한성형외과학회(이사장 김광석)의 2019년 연례 학술대회인 'PRS KOREA 2019' 가 2019년 11월 8일(금) ~ 10일(일)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PRS KOREA'는 대한성형외과학회가 매년 주관하는 성형외과 학술행사 중 가장 큰 규모다.

 

'PRS KOREA 2019'는 제77차 대한성형외과학회 연례 학술대회로, 제22차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 제4차 아시안 눈성형 포럼, 제3차 아시안 지방성형∙지방줄기세포 포럼, 제6차 국제최소침습성형학회 학술대회, 제1차 안면외상연구회 심포지엄이 동반 진행되는 합동 국제학술행사이며, 이미 1,000명이 넘는 국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사전등록을 완료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는 2011년도부터 국제학술행사로 변경되었으며, 2016년 대한성형외과학회 창립 50주년을 기점으로 거의 모든 세션이 영어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Summation, the step for the next creation(집대성, 미래를 위한 도약)” 라는 대주제하에 150개 이상의 세션이 구성 완료됐다.

 

각 세션은 자학회인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와 대한성형외과학회 산하 14개 연구회 중 4개의 연구회가 동반 참여하여 다양하고 심층적인 프로그램을 완성하였다. 또한 100여명의 세계적인 외국 연자들의 수준 높은 발표가 예정되어 있어서 재건과 미용을 아우르는 국제적인 성형외과 지식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성형외과학회는 국제학술행사를 통해서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학술적 성과와 성형외과 영역의 국제적인 최신 동향에 대해 국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세상의 모든 사람이 인류의 보편적 이상인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세계 각국의 성형외과학회들과 MOU를 맺어 오고 있다. 현재 미국, 일본, 대만, 캐나다와 MOU를 체결하였으며, 올해 PRS KOREA에서는 인도네시아(Indonesian Association of Plastic Reconstructive and Aesthetic Surgeons, InaPRAS)와의 MOU 협약 체결이 예정되어 있다.

 

올해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방보형물 연관 역형성 대세포 림프종(BIA-ALCL), 성형 어플리케이션 관련 주제 등도 다루어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