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 출시

오라메디에 이은 3번째…위생성·편의성↑

조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9 [14:34]

동국제약,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 출시

오라메디에 이은 3번째…위생성·편의성↑

조우진 기자 | 입력 : 2019/09/09 [14:34]

【후생신보】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이 위생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휴대용 구내염 치료제 ‘오라스틱액’을 출시했다.

 

‘오라스틱액’은 살균소독제인 폴리크레줄렌 성분의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이다.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회복되지 않는 괴사된 점막 조직을 제거해 치료에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공기 노출을 최소화한 소분 분할 포장에 면봉 대신 약액을 환부에 도포 할 수 있는 별도의 스틱이 포함돼 제품 위생성과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오라스틱액은 사용 편의성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발매된 제품이다.

 

동국제약은 이번 제품에 지난해 말 시장조사기관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구내염 치료제 사용 의향이 있는 소비자 600명을 대상으로 구매고려사항을 조사한 결과, 47%를 기록한 ‘사용 편리성’을 대폭 반영했다.

 

이번 출시로 동국제약은 대표적인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 연고’, ‘입병 비타민’으로 알려진 ‘오라비텐정’과 신규 ‘오라스틱액’까지 총 3가지의 구내염 치료 제품 라인을 구축했다.

 

세 제품 모두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오라스틱액은 공기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3병으로 분할 포장되어 위생적이다. 아울러 별도의 면봉을 구비 하지 않아도 되는 등 구내염으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