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제약 ‘쓸기담’, 이색 온라인 광고 ‘눈길’

2040 타깃 ‘쓸어버려 락저씨’ 등 12일 유튜브․페이스북 공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11:36]

삼성제약 ‘쓸기담’, 이색 온라인 광고 ‘눈길’

2040 타깃 ‘쓸어버려 락저씨’ 등 12일 유튜브․페이스북 공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7/18 [11:36]

【후생신보】삼성제약(대표이사 김기호)이 지난 12쓸기담의 온라인 광고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며, 2040을 타깃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행보에 돌입했다.

 

삼성제약은, 1982년 우루소데옥시콜린산(UDCA)을 주성분으로 하는 쓸기담을 출시한 이후, 리뉴얼 등을 통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만성 간질환의 간기능 개선과 간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와 전신권태에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쓸기담온라인 광고는 ‘피로 쓸어버려 쓸기담이라는 콘셉트로, 6초 안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짧은 영상과 본편인 쓸어버려 락저씨(날지 못하는 불사조)’로 제작됐다.

 

6초 광고가 짧은 시간 동안 피로 쓸어버려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 있다면, 본편인 쓸어버려 락저씨는 버스정류장에서 피로에 찌들어 잠들어 있는 아저씨(아버지)의 모습에서 시작해 일상에 치여 접어 두었던 락커의 꿈을 펼쳐내는 모습까지를 코믹하게 표현해 ‘쓸기담이 중년의 피로를 해소하는데 효과가 있음을 부각하고 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오랫동안 자사의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 소통하고자 온라인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