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학술부터 경영 노하우까지 ‘한번에…’

키닥, 15개 학회와 제휴…VOD 서비스 개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5:11]

학술부터 경영 노하우까지 ‘한번에…’

키닥, 15개 학회와 제휴…VOD 서비스 개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9/06/25 [15:11]

【후생신보】 학술에서부터 병·의원 경영 노하우까지 약 2,000여개에 달하는 동영상 정보를 VOD를 통해 제공하고 특히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학술대회 현장 강의를 VOD 다시보기 서비스로 의료진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키닥(KEYDOC)의 의료교육통합 포털 키메디(KEYMEDI) 이야기다.

 

키닥(대표 장명준)은 대한개원의협의회, 대한일차진료학회 등 15개 학회와 제휴해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학술대회 현장 강의를 독점 제공한다고 밝혔다.

 

꼭 듣고 싶었던 강의를 놓쳤거나 유익한 강의를 다시 보고 싶거나 혹은 여건상 오프라인 학술대회에 참석하지 못했을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제공되는 VOD 동영상은 ‘의료부터 병의원 경영’에 이르기까지 약 2,000여개에 달해 국내외 최신 의료 뉴스를 맞춤형으로 구독할 수 있다.

 

또한 심평원 고시 정보 분석 및 가이드 제시 뿐만 아니라 세무/법률상담 서비스, 초빙/구직/임대/분양 등의 정보도 구비했다.

 

현재 키닥은 대한신경외과의사회 2019년 춘계연수강좌, 2019년 대한흉부심장혈관외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임상고혈압학회 2019년 춘계학술세미나, 제23차 대한개원의협의회 춘계연수교육 VOD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내달 대한만성질환관리학회, 대한약물영양의학회 2019 춘계학술대회, 대한일차진료학회 2019년 춘계학술대회, 제1회 대한복부초음파연구회 증례집담회, 2019년 제 13차 대한밸런스의학회 심포지엄 VOD를 게시할 예정이다.

 

키닥 장명준 대표이사는 “학회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시청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학회와의 MOU를 통해 모든 진료과를 아우르는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키닥은 동영상 VOD 외에 ▲대한만성질환관리학회 학술세미나 ▲대한약물영양의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일차진료학회 춘계학술대회까지 온오프라인 생중계를 진행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