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안을 위한 실리프팅 시술의 종류와 장점은

실리프팅은 시술 후 통증,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 적어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09/22 [00:10]

동안을 위한 실리프팅 시술의 종류와 장점은

실리프팅은 시술 후 통증,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 적어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09/22 [00:10]

【후생신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필수적으로 나타날 수밖에 없는 신체적 변화 중 노화는 생활습관이 불규칙하면 더욱 빨리 촉진되곤 한다. 특히 얼굴의 노화는 얼굴 윤곽이 울퉁불퉁해지고 깊은 주름이 발생하는 등 전반적인 얼굴의 조화가 무너져 내려가기 시작한다.

 

첫번째성형외과 피부과 조용우 대표원장은“어떠한 실을 사용하는 가도 중요하지만 담당의의 리프팅 시술에 대한 노하우와 최적의 상태로 실을 관리하는 것 또한 중요”이라며 “세밀한 시술 계획을 수립한 후 신중히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과거에는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드는 눈,코 성형시술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성형 또한 트랜드의 변화가 오는 것처럼 동안얼굴을 꿈꾸는 동안성형이 점점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얼굴 동안을 위한 성형 수술은 안면거상 등 비교적 수술시간이나 회복기간이 긴 큰 수술이 존재한다. 그러다보니 최근 30~40대 사이에서는 비교적 회복이 빠르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에 대해 고민할 수 밖에 없다. 실리프팅은 그렇기 때문에 이들에게 적합한 수술로 자리잡았다고 할 수있다.

 

실리프팅은 주로 일회용 녹는 실로 안전하고 청결하게 진행되며, 적은 붓기와 피부 미백 및 볼륨 형성을 유도하여 일석삼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리프팅에 이용되는 실은 총 4가지로 회오리V, 오메가, 블루로즈 포르테, 퍼프가 있으며 각 실은 때에 따라 각각 이용된다.

 

회오리V의 경우 회오리 모양의 실로 탄력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오메가실은 더 두껍고 돌기가 많은 실을 사용하여 더욱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블루로즈 포르테는 장미 가시처럼 돌기가 360도로 나 있어 당겨주는 힘이 강해 기존 실리프팅과 비교해 지속시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으며, 퍼프의 경우 가장 최신에 도입된 실로써 와이어로 하나하나 잘라 레이저로 후 가공되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용우 대표원장은 “실리프팅은 시술 후 통증,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시술 전 해당 시술 부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의료진인지 꼼꼼하게 확인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