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쉽게 빠지지 않는 살, 간단하게 빼는 지방분해주사

김지수 원장 "지방흡입 및 지방분해 잘하는 곳 찾아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방법 선택"

후생신보 | 기사입력 2018/07/17 [11:42]

쉽게 빠지지 않는 살, 간단하게 빼는 지방분해주사

김지수 원장 "지방흡입 및 지방분해 잘하는 곳 찾아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방법 선택"

후생신보 | 입력 : 2018/07/17 [11:42]

【후생신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위해 황제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고열량다이어트, 디톡스다이어트 등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복부와 얼굴 부위 약간의 살만 빼줄 뿐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특히나 옷매무새와 비키니몸매를 좌우하는 겨드랑이 밑, 쳐진 팔뚝살, 옆구리, 허벅지 뱃살 등의 특정 부위는 신의 영역이라고 불릴 만큼 감량이 어렵기만 하다.

 

영등포에 위치한 피부과 목동리엔장의원 김지원 원장은 “여름철 유독 주목받는 지방분해주사 시술 ‘몸축주사’는 림프 순환 촉진으로 체내의 노폐물과 지방이 잘 빠지도록 하고 부종을 감소시키며 셀룰라이트와 사이즈 축소에 효과적이다. 특히 10분 내외의 시술만으로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의도 및 목동 다이어트 센터를 알아보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영등포 피부과 김지원 원장은 “그러나 안전하고 대중적인 시술이라 할지라도 의료진의 경험부족은 다양한 부작용을 불러 올 수 있는 원인이 된다. 지방흡입 및 지방분해 잘하는 곳을 찾아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근에는 몸매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지방흡입수술이나 지방분해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불만족스럽게 축적된 지방층을 제거하여 원하는 몸매의 형태로 교정하는 수술방법이다. 지방분해주사 시술은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분해할 수 있게끔 돕는 성분의 약물을 투여하여 불필요한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이다.

 

그러나 지방흡입수술의 경우 부작용의 위험과 회복기간 및 수술비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반면 지방분해주사시술은 안전한 약물만을 필요한 용량만큼 주사하기 때문에 특별한 회복기간이 필요없을 뿐더러 붓기 및 수술자국 걱정에도 자유로울 수 있다.

 

특히 지방분해수술의 일종인 ‘몸축주사’는 환자의 조건에 알맞게 처방돼 인체에 무해한 파워앰플을 주입해 군살이 있는 부위의 지방을 분해시키고 체내로 배출시키는 시술이다. 기존 주사 시술에 비해 부문비만을 제거하는 게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부유방, 팔뚝, 등살, 러브핸들,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