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유테이진, 전문경영인 이동욱 사장 영입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7/16 [11:26]

유유테이진, 전문경영인 이동욱 사장 영입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07/16 [11:26]

【후생신보】가정 산소치료 서비스 선두주자인 유유테이진이 미래 성장동력 발굴, 중장기 사업포트폴리오 전략기능 강화를 위해 글로벌 기업인 에어프로덕츠 출신의 이동욱 사장<사진>을 전문경영인으로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동욱 사장은 성균관대학교 화학과와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MBA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보건의료정책 최고위 과정을 수료했다.

 

중외제약, 한국화이자 등 국내 및 외자 제약사에서 영업∙마케팅과 신제품 런칭 전략 수립 등을 진행했다. 최근 13년간은 글로벌 산업용 가스 기업인 에어프로덕츠에서 상무로 재직하며 가정용 산소사업, 의료용 산소∙액체산소 사업 등의 책임자를 역임한 전문경영인이다.

 

유유테이진은 가정용 산소발생기 및 인공호흡기 렌탈을 비롯한 의료기기 수입∙판매기업으로 지난 2006년 유유제약과 일본 테이진그룹의 합작법인으로 창립됐다. 현재 가정 산소치료 서비스(산소발생기 렌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 신규사업으로 수면무호흡증 치료 시장에 진출해 수면양압기 선정 및 콜센터 운영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