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어려운 환자 위해 사용해 주세요”

인천성모병원-강화여고 ‘사랑의 헌혈증 기증식’ 개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4/19 [18:32]

“어려운 환자 위해 사용해 주세요”

인천성모병원-강화여고 ‘사랑의 헌혈증 기증식’ 개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8/04/19 [18:32]

【후생신보】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원장 홍승모 몬시뇰)은 최근 의생명융합연구관에서 인천 강화여자고등학교(학교장 이종원)사랑의 헌혈증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증식에는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원목실장 나범율 신부와 강화여자고등학교 모일섭 교감을 비롯해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화여고 학생들은 정성스럽게 모은 헌혈증 70여장은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환자들에게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인천성모병원 사회사업팀에 기증했다.

 

강화여자고등학교 학생회장 최사랑 양은 강화여고 학생들이 모은 헌혈증을 의미 있는 곳에 쓰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학생회 회의를 거쳐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에게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전달한 헌혈증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범률 인천성모병원 원목실장은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어준 강화여고 학생 및 선생님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소중히 모아준 헌혈증은 생명을 살리는데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성모병원 사회사업팀은 강화여고 학생들에게 기증받은 헌혈증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수술과 수혈에 사용할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